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6억 상당 물품 기부... 엔·레오·라비 등 멤버 개인 선행도

기사승인 2018.03.01  14:45:53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 사랑의 의류 전달식 행사 참여 “마음 나눌 수 있어 기쁘다”

▲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 활동 중인 빅스가 사랑의 의류 전달식 행사에 참여했다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VIXX(이하 빅스)가 청소년들에게 직접 기부물품을 전달하며 마음을 나눴다.


소속사에 따르면 빅스는 지난 26일 오전 11시부터 경기도 화성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열린 학생복 전문 브랜드 아이비클럽과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가 함께하는 사랑의 의류 전달식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빅스는 졸업 및 입학을 앞둔 중고교생 50명에게 5억 8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보탰다. 지난해부터 아이비클럽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빅스는 나눔 및 전달의 자리에도 적극 동참하며 청소년들과 교감하고 있다.

기부물품을 전달한 빅스는 소속사를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선한 뜻을 가진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빅스는 개별적으로도 선행을 실천 중이다. 멤버 엔은 지난해 해피빈 펀딩을 통해 에코백과 파우치를 판매해 발달장애 청소년 오케스트라에 기부했으며, 올해는 한국해비타트와 손잡고 해피빈을 통해 정기저금을 독려하는 캠페인에 참여한 뒤 ‘선인장’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레오도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며 각별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으며, 라비는 최근 유기견 돕기 화보를 촬영했다.

한편, 빅스는 지난해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桃源境(도원경)’으로 새해 첫 역주행을 기록했으며, 지난달 열린 제 132차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총회 개회식 무대에 올라 동양의 멋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