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박경림, 코엔스타즈 떠난다... 협력사로 지속적 관계 유지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3.05  16:57:53

공유
default_news_ad1

- 코엔스타즈 측 “박경림의 새 브랜드 개척 의사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 종료 합의”

▲ 박경림이 새 브랜드를 개척하고자 현 소속사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코엔스타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6년간 함께 했던 코엔스타즈를 떠난다.


코엔스타즈 측은 5일(오늘) 언론사에 배포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2018년 2월 28일자로 계약이 만료되었다. 그 동안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었고 다양한 도전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개척하고 싶은 박경림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2012년부터 지난 6년간 코엔스타즈와 함께 해주었던 박경림 씨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 전한다.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되었지만 당사는 박경림 씨와 좋은 업무 파트너이자 협력사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998년 KBS 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로 데뷔한 박경림은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각종 컴백 쇼케이스를 비롯해 영화 행사 진행의 1인자로 꼽히는 그가 어떤 도전으로 대중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하는 코엔스타즈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경림 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2018년 2월 28일(수)자로 코엔스타즈와 박경림 씨와의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안내 드립니다. 그 동안 당사와 박경림 씨는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었고 다양한 도전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개척하고 싶은 박경림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2012년부터 지난 6년간 코엔스타즈와 함께 해주었던 박경림 씨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되었지만 당사는 박경림 씨와 좋은 업무 파트너이자 협력사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방송인으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시길 응원합니다. 그 동안 박경림 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