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배우 이하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 윤계상·이제훈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3.05  17:16:2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람엔터 측 “본인 역량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배우 이하나가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하나가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람엔터 측은 5일(오늘) “이하나는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본인만의 연기를 펼쳐온 배우다. 앞으로도 이하나가 배우이자 아티스트로서 본인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하나는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한 후 ‘메리대구공방전’, ‘태양의 여자’, ‘트리플’, ‘고교처세왕’,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받았다. 특히 2017년 ‘보이스’에서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 역을 맡아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을 얻었다.

한편 사람엔터에는 고성희, 권율, 김성규, 김재영, 변요한, 윤계상, 이가섭, 이제훈, 이하늬, 이현배, 조진웅, 지우, 최원영, 한예리 등의 소속돼있다. 사람엔터는 다양성 영화 산업 육성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은 물론 환경 캠페인 진행, 재능 기부 형태로 진행된 화보 수익금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등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