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마마무 화사 “솔로곡 ‘덤덤해지네’, 듣는 분들이 위로 받길”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3.07  18:23:40

공유
default_news_ad1

- 마마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하고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활동 돌입

▲ 마마무 화사 ⓒRBW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llow Flower(옐로우 플라워)’로 돌아온 마마무의 화사가 솔로곡을 수록한 배경을 설명했다.


7일(오늘)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RBW 소속 걸그룹 마마무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이지애가 맡았다.

이날 마마무 화사는 자신의 솔로곡 ‘덤덤해지네’에 대해 “자작곡이다. 봄에 대한 감정을 생각해봤는데, 의외로 덤덤해졌다. 사람들마다 설명할 수 없는 공허함이나 슬픔을 안고 살아간다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도 그런 감정이 있었다. 예전엔 ‘술 한 잔 하자’, ‘만나자’ 이렇게 슬픔을 달래려고 했는데 이제는 덤덤해졌다. 후렴도 어둡게 부르는 게 아니라 밝게 흥얼기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 곡을 그렇게 썼다. 많은 분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마무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햇다.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과 화사의 솔로곡 ‘덤덤해지네’를 비롯해 인트로곡 ‘겨울에서 봄으로’, 솔라의 첫 자작곡으로 팬과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별 바람 꽃 태양’, 어장관리라는 스토리텔링 가사가 인상적인 R&B ‘Rude boy(루드 보이)’, 심플한 기타 리프에 외로운 감성을 담은 보이스가 매력적인 ‘봄 타’, 마마무의 네 가지 색을 담은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까지 일곱 곡이 수록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