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같이 살래요’ 이상우 “아내 김소연과 대본 맞춰봐... 시청률도 느낌 좋다” (제작발표회)

기사승인 2018.03.14  15:38:0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상우, ‘같이 살래요’서 ‘한국의 슈바이처’ 정은태 역으로 열연

▲ 배우 이상우가 '같이 살래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아내 김소연을 언급했다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상우가 아내인 배우 김소연을 언급했다.


14일(오늘) 오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셀레나홀에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진행은 조충현 아나운서가 맡았다. 자리에는 윤창범 PD를 비롯해 배우 유동근, 장미희, 한지혜, 이상우, 박선영, 여회현, 금새록 등이 참석했다.

극 중 자한병원 내과전문의로 등장하는 이상우는 현장에서 “한지혜 씨를 처음 봤다. 굉장히 예쁘고 연기도 잘하고 놀랐다. 대본이 아직 많이 안 나왔는데 초반이니까 굉장히 기대가 크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 씨가 대본을 같이 맞춰주기도 한다. 그냥 열심히 잘 하라고 조언해줬다. (대본을) 잘 맞춰주는 사람이 있어서 연기 하는 데에 있어서 수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부탁해요 엄마’가 거의 40%의 시청률을 찍었는데, 이번에도 느낌이 좋다”고 말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수제화 장인 박효섭(유동근 분)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 이미연(장미희 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60대 신중년 부모 세대와 2-30대 자식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낼 2060 전세대 가족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후속으로, 오는 17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