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드디어 완전체”... 우신이 흘린 눈물을 닦아준 업텐션의 초대 (종합)

기사승인 2018.03.16  15:49:02

공유
default_news_ad1

- 우신 “업텐션 합류는 기다려준 팬들 덕분... 추억 많이 쌓고 싶다”

▲ 우신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업텐션이 금일 오후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티오피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드디어 ‘완전체’다. 우신의 합류로 진정한 업‘텐’션이 완성됐다.


16일(오늘)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티오피미디어 소속 보이그룹 업텐션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개그맨 류근지가 맡았다. 업텐션은 15일(어제)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INVITATION(인비테이션)’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업텐션은 첫 정규앨범 발매, 우신의 복귀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해 우신은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며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다. SBS MTV ‘더 쇼’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던 전소미의 신체를 접촉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것. 당시 ‘더 쇼’, 소속사 측이 아니라고 입장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론은 가라앉지 않았다.

▲ 우신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업텐션이 금일 오후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우신은 쇼케이스에서 눈물을 보였다 ⓒ티오피미디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이에 대해 우신은 “오랜만에 무대에 서게 돼 어색한 점도 있었다. 혼자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는 동안에도 멤버들과 꾸준히 연락을 했다. 제가 없어도 꽉 채워준 멤버들에게 정말 고맙다.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타이틀곡 ‘CANDYLAND(캔디랜드)’에는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와 대표곡 ‘나한테만 집중해’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신혁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무대 및 전체 음원 하이라이트를 공개한 업텐션의 웨이는 “첫 정규앨범이 ‘초대장’이란 뜻을 담고 있다. 업텐션이 만든 판타지 세계, ‘캔디랜드’에 팬분들을 초대한다는 뜻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고결은 “수록곡도 정말 좋다. 업텐션의 색깔을 잘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규진은 “첫 정규앨범이라 긴장 반, 설렘 반이다. 멤버들이 좀 더 열심히 준비해서 업텐션만의 색깔이 잘 드러난 것 같다. 팬분들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또 우신은 “앨범 세 개 정도를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컸는데, 첫 정규앨범에는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의미가 남다르다”고 덧붙였다.

▲ 우신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업텐션이 금일 오후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티오피미디어

쇼케이스 말미 선율은 “‘업텐션이 잘한다’ 여기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멤버들이 궁금해지는 그룹이 됐으면 좋겠다”고, 우신은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단합력을 키워야 할 것 같다. 멤버들과 팬분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업텐션의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INVITATION’, ‘반해, 안반해’, ‘오늘이야’, ‘습관’, ‘모호해’, ‘이대로’, ‘Superstar(슈퍼스타)’, ‘Love sick’, ‘시간이 멈춰서’, ‘예고 없이’ 등이 수록됐다.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멤버들은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서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