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SF9 휘영 “‘고등래퍼’ 준비하며 컴백 병행, 멤버들에게 고마웠다”② (인터뷰)

기사승인 2018.03.20  13:16:37

공유
default_news_ad1

- “‘쇼미더머니’ 도전? 서바이벌 공포증 생겨... 일단 실력 더 늘리는 게 목표”

▲ SF9 휘영이 '고등래퍼2' 출연을 통해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FNC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의 휘영이 Mnet ‘고등래퍼2’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주 베프리포트와 만난 휘영은 ‘고등래퍼’에 또 도전할 의향이 있냐고 묻는 질문에 “지금은 그 프로그램에서 탈락을 했고, 팀으로 열심히 활동 중이기 때문에 나중은 생각하고 있지 않다. 기회가 된다면 해볼 순 있겠지만, 굳이 억지로 도전할 것 같진 않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그는 “제 실력을 좀 더 늘리고 싶다. 서바이벌에 계속 나가는 것보다는 혼자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한다는 걸 배웠다. 출연자들이 정말 잘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공포증이 생긴 것 같기도 하다”며 웃었다. 자리에 함께한 멤버들은 휘영의 어깨를 두드리며 “정말 잘했다”고 다독여줬다.

▲ SF9 휘영이 '고등래퍼2' 출연을 통해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방송 화면 캡처

또 휘영은 “제가 ‘고등래퍼2’ 출연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컴백 준비를 병행했다. 밤새고 한창 예민해서 멤버들에게 딱히 양해를 구한 적은 없는데 절 배려를 해줬다”면서 “영빈이 형은 매니저 분 휴대폰을 통해 ‘떨어져도 상관 없으니 마음껏 재밌게 하다 와라’라고 문자를 남겨주기도 했다. 이렇게 주변에서 응원해주시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앞서 휘영은 ‘고등래퍼2’에 출연해 아이돌그룹 래퍼로 활동하는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랩으로 표현,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과 참가자, 팬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한편, 휘영이 속한 SF9은 지난달 26일 네 번째 미니앨범 ‘MAMMA MIA(이하 맘마미아)!’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