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시윤, 오는 6일 첫 디지털싱글 ‘봄을 닮은 너’ 발매... 팬들을 위한 선물

기사승인 2018.04.05  11:46:42

공유
default_news_ad1

- ‘봄을 닮은 너’ 작곡에 버즈 기타리스트 손성희 참여

▲ 윤시윤의 신곡 '봄을 닮은 너'가 오는 6일 정오 공개된다 ⓒ모아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윤시윤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모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시윤은 오는 6일 정오 첫 디지털싱글 ‘봄을 닮은 너’를 발매한다. 그간 자신이 출연하는 작품 OST에 참여하며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였던 윤시윤이 이번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신곡을 준비한 것.

‘봄을 닮은 너’는 부드러운 어쿠스틱 연주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담담하게 노래하는 윤시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포크스타일의 곡이다.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인다는 후문.

특히 이 곡은 윤시윤이 가창한 것은 물론, 작사를 맡아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버즈’ 기타리스트 손성희가 작곡으로 참여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따스한 봄날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봄을 닮은 너’는 흩날리는 벚꽃처럼 배우 윤시윤이 팬들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윤시윤의 신곡은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