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유선호, 솔로 데뷔앨범 ‘봄, 선호’ 트랙리스트 공개... 이진아 참여

기사승인 2018.04.06  13:46:10

공유
default_news_ad1

-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 어엿한 홀로서기... 새 앨범에 총 다섯 곡 수록

▲ 유선호의 솔로 데뷔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오는 11일 데뷔를 확정지은 유선호가 솔로 데뷔앨범 ‘봄, 선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유선호가 직접 피아노로 연주한 인트로 ‘Prelude : 너를 생각해’와 꿈을 쫓는 청춘들에게 보내는 응원가 ‘푸른 별 하나’, 떠나간 연인을 담담히 그리워하는 ‘보고 싶어’와 함께 타이틀곡 ‘봄이 오면’의 Inst. 버전까지 총 5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봄이 오면’은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유선호만을 위해 만든 설렘 가득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코드 진행이 특징이다. 도입부와 간주에 두드러지는 피아노 연주가 싱그러운 봄의 감성을 배가 시키며 따뜻한 봄날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걷고 싶은 소년의 떨리는 마음을 담았다.

유선호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17위를 기록한 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또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 출연해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웹 드라마의 흥행 신화를 기록하고 최근 웹 예능 ‘포토피플2’ 출연을 알린 바 있다.

데뷔를 확정 지은 유선호는 지난해 12월 23일 태국을 시작으로 오사카, 홍콩, 대만, 도쿄까지 4개국 5개 도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4월 14일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개최, 국내 팬들과 다시 한 번 만날 계획이다.

한편, ‘봄, 선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