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 TALK] 유앤비 “버스킹하는 이유? 직접 찾아뵙는 게 도리기 때문”③ (인터뷰)

기사승인 2018.04.07  16:10:41

공유
default_news_ad1

- 의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유앤비, 많은 분들이 저희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

▲ 보이그룹 유앤비가 금일 서울 홍대 인근서 버스킹을 진행했다 ⓒ더유닛 문전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을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 UNB(이하 유앤비)가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서 첫 번째 버스킹을 성황리에 마쳤다.


버스킹이 진행되기 하루 전인 지난 6일 오후 베프리포트와 만난 유앤비의 의진은 “퍼포먼스에 심혈을 기울였다. 그래서 버스킹을 선택한 게, 아무래도 저희가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탄생된 그룹이지 않나. 직접 찾아뵙는 게 도리라고 생각했다”면서 “음악방송이나 기타 프로그램이 아닌 실물로 찾아뵙는 게 먼저라고 생각했다. 그만큼 저희를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 보이그룹 유앤비가 데뷔를 기념해 베프리포트와 만났다 ⓒ더유닛 문전사

또 찬은 “개인적으로 버스킹을 해본 적이 있는데, 음악방송이나 다른 무대와는 굉장히 다르다. 무대에서 팬분들이 응원해주시는 것도 정말 힘이 나지만, 버스킹을 통해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는 게 저희를 더 잘 알아 가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필독은 “저희들의 데뷔 취지에 잘 맞는 공연인 것 같다. 그냥 거리를 지나가시는 분들도 있지 않나. 저희 팀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앤비는 금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감각’과 ‘ONLY ONE’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