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채진·조현아 측 “열애설? 사실무근... 사생활 노출 돼 난감해”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4.08  15:27:57

공유
default_news_ad1

- 채진·조현아, 술게임 모습 담긴 영상 유출

▲ 보이그룹 마이네임의 채진과 보컬그룹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채진 인스타그램,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마이네임 채진의 사생활이 유출됐다.


지난 7일 오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에서 조현아와 채진이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술게임을 즐기던 두 사람은 수위가 높은 포즈와 스킨십을 과감히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테이블에는 술과 담배가 놓여 있었다.

▲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두 사람의 술게임 영상 캡처

해당 영상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조현아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잘 아는 지인 집에서 여러 명이 술을 마셨는데, 장난하는 장면이 찍혀서 잠시 게재됐다가 삭제된 것 같다"고 해명했다.


또 채진 측 역시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자리에서 찍은 영상이 돌아다니고 있다. 사생활이 노출 돼 난감하다"며 "떠돌아다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멘토와 출연자 관계로 만났다.

조현아는 오는 18일 생애 첫 솔로앨범을 앞두고 있다. 채진 역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의 은밀한 사생활이 지인에 의해 노출된 만큼 화살은 지인에게 쏠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