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세븐틴 도겸, ‘위대한 유혹자’ OST 부른다... 우도환·박수영 테마곡

기사승인 2018.04.10  15:01:09

공유
default_news_ad1

- 세븐틴 도겸, 생애 첫 OST 참여... 10일 오후 6시 발매

▲ 세븐틴 도겸이 '위대한 유혹자' OST를 부른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본팩토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대세 보이그룹’ SEVENTEEN(이하 세븐틴) 도겸이 생애 첫 OST에 도전한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연출 강인 이동현·제작 본팩토리)’ 측에 따르면 세븐틴 도겸의 OST ‘내가 먼저’가 금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내가 먼저’는 닿을 듯 말 듯 차마 닿지 못하는 연인의 안타까운 사랑의 아픔을 그린 곡이다. 특히 지난 13회 시현(우도환 분)이 태희(박수영 분)의 이별통보에 괴로워하다 술에 취해 쓰러지던 장면에서 첫 등장해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바 있다.

또 ‘내가 먼저’는 최근 ‘길구봉구’의 ‘이별’로 대세 작곡가 반열에 오른 프로듀싱팀 ‘A.Tone Company(에이톤컴퍼니)’의 작품으로 알려져 기대가 큰 상황. 드라마틱한 편곡에 절절하고도 세련된 도겸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후문.

한편, MBC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10일(오늘) 밤 10시에 19, 20회가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