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소녀시대 효연 → DJ HYO, 신곡 ‘Sober’ 3가지 버전 공개

기사승인 2018.04.13  13:33:22

공유
default_news_ad1

- 네덜란드 출신 유명 DJ 움멧 오즈칸 피처링 지원 사격

▲ 소녀시대 효연이 DJ HYO로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DJ HYO(디제이 효)라는 예명으로 DJ로 데뷔하는 가운데, 그의 데뷔곡 ‘Sober(소버)’가 3가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오늘) “DJ HYO의 첫 디지털싱글 ‘Sober’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ber’의 한국어 및 영어 버전, 팝 버전까지 총 3가지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고 밝혔다.

‘Sober’는 트로피컬 퓨처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그리워하면서도 쿨하게 떠나 보내는 이별 이야기를 담았다. 한국어와 영어 버전은 물론, 컨템포러리 R&B 장르로 편곡된 팝 버전도 함께 만날 수 있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DJ이자 프로듀서인 Ummet Ozcan(움멧 오즈칸)이 피처링에 참여, 효연의 DJ 데뷔를 지원 사격해 눈길을 끈다.

움멧 오즈칸은 ‘Raise Your Hands(레이즈 유어 핸즈)’, ‘Smash(스매시)’, ‘Superwave(슈퍼웨이브)’ 등으로 미국 비트포트 종합 차트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 Tomorrowland(투모로우랜드), Electric Daisy Carnival(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Creamfields(크림필즈)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두 사람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DJ HYO의 첫 디지털싱글 ‘Sober’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