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홍빈 “재계약에 관해 멤버들과 논의... 여섯 명 뭉치는 쪽으로”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4.17  17:36:51

공유
default_news_ad1

- ‘데뷔 7년차’ 빅스, 멤버들과 재계약 관련해 이야기

▲ 빅스 홍빈이 재계약에 대해 언급했다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스 홍빈이 멤버들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자랑했다.


17일(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빅스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빅스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세 번째 정규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향’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날 취재진과 마주한 빅스에게 재계약에 관한 질문이 나왔다. 이에 홍빈은 “처음 계약했을 때, 당연히 재계약을 할 줄 알았다. 멤버들과 최근에 그런 이야기를 했었다. 개개인의 미래가 있지 않나. 어떻게 하고 싶은지 말해봤는데 생각이 다 같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홍빈은 “저희끼리 잘 뭉친다. 뭉쳐있을 때 느낌도 굉장히 좋다. 함께 있으면 행복하기 때문에 뭉치는 쪽으로 갈 것 같다”고 강조했다.

한편, 미디어 쇼케이스를 마친 빅스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과 인트로를 비롯해 ‘Odd Sense(오드 센스)’, ‘Silence(사일런스)’,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 ‘Circle(서클)’, ‘Good Day(굿 데이)’, ‘Escape(이스케이프)’, ‘Trigger(트리거)’, ‘닮아’, ‘Navy & Shining Gold(네이비 앤 샤이닝 골드)’, ‘도원경’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