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하이라이트 측 “허위사실 및 악플에 대해 고소장 접수... 아티스트 보호 최선 다할 것”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4.19  11:31:03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라운드 어스 “어떤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대응 할 것”

▲ 그룹 하이라이트가 지난 18일 영등포경찰서에 악플러들을 향한 고소장을 접수했다 ⓒ어라운드 어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Highlight(이하 하이라이트) 측이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글, 댓글에 대해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19일(오늘)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이하 어라운드 어스) 측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와 언론사에 보낸 자료를 통해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글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여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어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 진위 여부에 관계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의도적으로 비방하는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치고, 2018년 4월 18일 법률사무소 소울을 통해 영등포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였다”고 설명했다.

또 “당사는 이들을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한바, 엄정하고 철저한 수사를 통해 법에 의거하여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알려드린다”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2017년 12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었던 바와 같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글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여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고자 합니다.

이에 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어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 진위 여부에 관계없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의도적으로 비방하는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치고, 2018년 4월 18일 법률사무소 소울을 통해 영등포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들을 정보통신망법 위반(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한바, 엄정하고 철저한 수사를 통해 법에 의거하여 정당한 대가를 치를 수 있도록,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자료 수집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하이라이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통해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