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f(x) 루나, 새 디지털싱글 ‘그런 밤’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

기사승인 2018.04.19  12:35:48

공유
default_news_ad1

- 루나, 새 앨범에 자작곡 수록... 오는 5월부턴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 f(x) 루나가 오는 24일 싱글을 낸다 ⓒS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f(x) 루나가 자작곡이 담긴 디지털싱글 ‘그런 밤’을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루나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디지털싱글 ‘그런 밤’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그런 밤(Night Reminiscin’)’과 ‘원하기 전에(Falling Out)’ 등 루나가 공동 작사, 작곡한 신곡 2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는 2016년 발매된 첫 솔로앨범 수록곡 ‘예쁜 소녀 (I Wish)’와 ‘My Medicine(마이 메디신)’ 이후 약 2년 만의 자작곡이다.

루나는 f(x) 활동은 물론, 첫 솔로앨범 ‘Free Somebody(프리 썸바디)’, 각종 OST 등을 통해 솔로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또 ‘더 라스트 키스’, ‘레베카’, ‘인 더 하이츠’, ‘금발이 너무해’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루나는 5월 18일부터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여주인공 ‘스칼렛 오하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