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첫 촬영장 공개... 제작진 “활약 기대해 달라”

기사승인 2018.04.24  12:08:46

공유
default_news_ad1

- 박서준,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안방극장 사로잡을까... 박민영과 호흡

▲ 박서준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로코남신' 자리를 굳힌다 ⓒtvN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연출 박준화·극본 정은영·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밀고 당기는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박서준의 조각 같은 옆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손으로 턱을 괸 채 골똘히 생각에 빠진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서준은 능청스러운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첫 촬영부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박준화 감독은 “지금 표정 되게 이영준 같았다”고 극찬했고, 스태프들 역시 엄지를 치켜세우며 눈을 떼지 못했다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진 측은 “박서준은 첫 촬영부터 완벽한 캐릭터 연구로 자기애 충만한 나르시시스트 이영준으로 변신해 스태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현장 분위기를 압도하는 눈빛과 코믹열연으로 이끌 ‘로코 남신’ 박서준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 등 히트메이커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웹소설 기반의 동명의 웹툰 역시 유료구독자수 누적 45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