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권율, 댄디하면서도 위트 있게

기사승인 2018.04.25  13:01:52

공유
default_news_ad1

- ‘챔피언’ 권율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 많아...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

▲ 영화 '챔피언' 개봉을 앞둔 배우 권율의 화보가 공개됐다 ⓒ퍼스트룩

[베프리포트=김미순 기자]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권율이 레트로 슈트를 완벽 소화했다. 패션 매거진 ‘1st look(퍼스트룩)’ 5월호를 통해 레트로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한 것.


권율은 레트로 무드의 화려한 무늬의 하와이안 셔츠와 베이지 톤의 스트라이프 피케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가 더해져 위트 있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 영화 '챔피언' 개봉을 앞둔 배우 권율의 화보가 공개됐다 ⓒ퍼스트룩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는 1일 개봉을 앞둔 영화 ‘챔피언’에 대해 그는 “‘진짜 가족’들의 끈끈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았다”며 “화목함과 따뜻함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함께함’에 대해 알게 해준 영화다. 연기자로서는 물론 한 사람으로서도 살아가는 데 있어 많은 생각을 하게 됐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챔피언’에서 맡은 캐릭터 ‘진기’에 대해서는 “재치 있고 통통 튀면서도 깊은 속내와 진정성을 갖춘 매력적인 인물”이라며 “에이전트로서 기본적인 모습을 갖추기 위해 팔씨름에 관해 고민하고 공부한 것은 물론, 누군가의 곁에서 제 일처럼 돕는 사람의 마음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다”고 밝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 영화 '챔피언' 개봉을 앞둔 배우 권율의 화보가 공개됐다 ⓒ퍼스트룩

아울러 권율은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이 많다. 더 다양하게 변주할 수 있도록 단단히 준비하고 도전할 것”이라고 소신을 전했다.

한편, 권율은 영화 ‘챔피언’에서 두뇌회전이 빠른 눈치 100단 스포츠 에이전트 박진기 역을 맡았다. 오는 5월 1일 개봉.

김미순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