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추락사고’ 김사랑 측 “사고 직후 귀국해 발 수술... 현재 심신 안정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4.26  23:52:12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사랑, 현재 경과 지켜보며 휴식... 스케줄은 추후 논의

▲ 배우 김사랑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추락사고를 당했다. 현재 수술을 받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JT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사랑 측이 추락사고와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지난 25일 한 매체는 “김사랑이 최근 이탈리아 여행 중 유명 가구점에 방문했다가 맨홀에 추락해 다리가 골절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26일(오늘) 김사랑의 소속사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지난 18일 예정된 일정이 있어 밀라노에 체류 중 fornasetti 가구 매장을 둘러보던 중 업체의 소홀한 안전관리와 부주의로 경고 표시 하나 없이 방치된 구멍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대략 2m 높이에서 추락, 골절상과 함께 타박상을 입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고 직후 오른쪽 발의 고통을 호소해 구조대원 및 경찰의 도움으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 골절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다른 병원으로 가 머리검사와 기타 외상 관련된 부위의 정밀 검사를 실시했다”고 덧붙였다.

또 “발 부위의 수술이 필요하다는 현지 주치의의 소견에 따라 절차를 확인했으나 현지 의료진과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고, 보호자 동행 없이 수술하는 게 어렵다고 판단해 매니저와 귀국 후 한국에서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김사랑은 수술을 마치고 경과를 지켜보는 중이다. 소속사 측은 “본이도 심신이 많이 놀란 상태로, 의사에 권고에 따라 안정을 취하고 있다”면서 “예정된 스케줄은 치료 결과에 따라 논의를 이어갈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한편, 김사랑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tvN ‘미스터 션샤인’ 하차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