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헤일로, 개인 콘셉트 이미지 공개... 재용은 드라마 촬영으로 활동 제외

기사승인 2018.04.30  11:32:04

공유
default_news_ad1

- 헤일로, 오는 5월 1일 신곡 ‘O.M.G’ 발매

▲ 보이그룹 헤일로가 재용이 빠진 5인조로 활동에 임한다 ⓒ하이스타이엔티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HALO(이하 헤일로)의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헤일로(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는 지난 28일과 29일 이틀에 걸쳐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섯 멤버의 콘셉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오는 5월 1일 새 디지털싱글 ‘O.M.G(오 마이 갓)’를 발표하고 10개월 만에 전격 컴백하는 헤일로는 완전체가 아닌 5인 체제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마오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재용은 바쁜 드라마 스케줄 속에서도 헤일로의 신보 활동을 위해 성실히 준비에 매진해 왔지만 촬영 일정과 활동 기간이 겹치면서 부득이하게 무대에 오를 수 없게 됐다.

소속사 하이스타이엔티 측은 “재용이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새 싱글 활동에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며 “다섯 멤버가 무대 위 재용의 공백을 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일로의 새 싱글 ‘O.M.G’는 5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