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마마무 솔라,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 성료... 화려한 게스트 자랑

기사승인 2018.04.30  18:35:14

공유
default_news_ad1

- 솔라, 2,100여 명 관객들 매료... 다양한 세트리스트로 볼거리 선사

▲ 마마무 솔라가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를 마쳤다 ⓒRBW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RBW 소속 걸그룹 MAMAMOO(이하 마마무) 솔라가 데뷔 후 열린 첫 솔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솔라는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솔라감성 콘서트 Blossom’를 열고 감성과 힐링을 선사하는 무대들로 2,100여 명의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솔라는 프로젝트 앨범 ‘솔라감성’을 기반으로, 자신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담은 무대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바람이 불어오는 곳’으로 포문을 연 솔라는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외로운 사람들’, ‘가을 편지’, ‘눈물이 주룩주룩’, ‘한동안 뜸했었지’, ‘행복을 주는 사람’, ‘별 바람 꽃 태양’ 등 16곡의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솔라는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으로 꼽아온 에이미 와인하우스 메들리를 비롯해 ‘월량대표아적심’,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등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미공개곡 ‘Big Booty(빅 부티)’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특히, 솔라는 팬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소개하고 상담해주는 ‘솔라에게 온 편지’, 커피를 직접 내리며 관객의 사연을 읽고 커피 한 잔을 선물하는 ‘솔라와 커피 한 잔’ 코너를 준비해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솔라의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한 지원군들도 다양했다. 3회 공연 동안 양다일, 코스믹 걸, 황치열이 각각 게스트로 출연했고, 마마무 멤버들도 깜짝 등장해 솔라와 듀엣 무대를 펼치며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한편,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를 가진 솔라는 2,100명의 관객을 운집, 전석 퍼펙트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유한 가요계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