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배드민턴 대표팀, '제35회 한일 국가대항배드민턴경기대회' 출전

기사승인 2018.05.01  15:23:44

공유
default_news_ad1
▲ '제35회 한일 국가대항배드민턴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손완호와 성지현 / 사진: 대한배드민턴협회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대한민국 배드민턴 대표팀이 일본과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


1일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일본 토야마에서 펼쳐지는 '제35회 한일 국가대항배드민턴경기대회'에 25명(임원 6 / 선수 19)의 선수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

한일 국가대항배드민턴경기대회는 1년마다 펼쳐지는 대회로, 대표팀은 남자와 여자 모두 각각 역대 전적 29승 6무, 25승 7무 3패로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남자단식에는 손완호(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를 비롯해 이동근(MG새마을금고), 하영웅(국군체육부대), 이윤규(김천시청), 손성현(인하대)이 출격하며 여자단식은 성지현(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이장미(MG새마을금고), 김효민(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이세연(KGC인삼공사), 안세영(광주체고)이 책임진다.

남자복식 엔트리는 정의석, 김덕영(이상 MG새마을금고), 김재환(원광대), 정재욱(삼성전기)이 꾸렸으며 여자복식에는 장예나, 정경은(이상 김천시청), 김소영, 이소희(이상 인천국제공항 스카이몬스), 신승찬(삼성전기)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한일 국가대항배드민턴경기대회 1차전은 오는 4일 오전 12시에 막을 올린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