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이즈 “차트 진입이 목표... 성공하면 천사 분장하고 게릴라 콘서트할 것”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5.01  17:19:55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이즈, 금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하고 본격 활동 돌입

▲ 아이즈가 1일(오늘) 오후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밴드 IZ(이하 아이즈)가 차트 진입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1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뮤직K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아이즈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김신영이 맡았다.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ANGEL(엔젤)’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아이즈는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차트 진입에 대한 욕심을 내비쳤다.

먼저 지후는 “‘TOP100’ 안에 들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진입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다”면서 “만약 그렇게 된다면 게릴라 콘서트를 하겠다”는 깜짝 공약을 내세웠다.

현준은 “‘TOP10’이 목표다. 그렇게 된다면 저희 타이틀곡 제목처럼 천사 분장을 하고 게릴라 콘서트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우수는 멤버들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굉장히 동의한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즈의 타이틀곡 ‘ANGEL’은 방탄소년단을 탄생시킨 방시혁 프로듀서가 만든 곡으로, 이성에게 한눈에 반한 설레는 감정을 현실감 있고 유쾌하게 담아낸 록발라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