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오는 12일 열려… 치어리더 안지현·걸그룹 CLC 함께해

기사승인 2018.05.08  17:49:25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한국e스포츠협회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이번 주말 올림픽공원에서 가족들을 맞이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가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를 비롯해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보드게임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올해로 6회를 맞은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가득하다. 12일 치어리더 안지현의 사회로 막을 올리는 개막식에서는 걸그룹 CLC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Gen.G ‘Ruler’ 박재혁과 ‘CoreJJ’ 조용인이 팬과 함께하는 특별전 및 팬사인회 시간을 갖는다. 13일 둘째 날에는 kt 롤스터의 ‘Smeb’ 송경호, 한화생명 e스포츠팀의 ‘Kuzan’ 이성혁이 팬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현장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부스 및 오디션 부스, 보드게임, VR 체험존, e-파크 등이 설치되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e스포츠협회 관계자는 “올해도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 협회는 게임과 e스포츠가 부정적인 인식에서 벗어나, 세대를 아우르는 여가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