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돈 스파이크, 現 소속사 뉴타입이엔티와 재계약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5.09  12:28:01

공유
default_news_ad1

- 뉴타입이엔티 측 “다시 함께 할 수 있어 기뻐... 많은 격려 부탁”

▲ 돈 스파이크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뉴타입이엔티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유명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가족처럼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맺었다.


뉴타입이엔티 측은 9일(오늘) “최근 돈 스파이크와 뉴타입이엔티간에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돈 스파이크는 힘들 때나 어려울 때 아픔을 나누고 즐거울 때는 함께 기뻐해준 가족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돈 스파이크와 다시 한번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 하나로 더 좋은 음악과 재밌고 즐거운 콘텐츠를 만들어 선보이겠다.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돈 스파이크는 7년 전 박세진 대표(현 폴라리스 엔터, 뉴타입이엔티 대표)를 처음 만난 뒤 지금까지 오랜 기간 동고동락하며 신뢰와 믿음 하나로 가족처럼 함께 일해 왔다.

돈 스파이크는 지난 1999년 가수 김범수의 1집 ‘A Promise(어 프로미스)’를 시작으로 2집 ‘Remember(리멤버)’, 나얼의 1집 ‘Back To The Soul Flight(백 투 더 소울 플라이트)’ 프로듀싱을 맡으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특히 김범수가 MBC ‘나는 가수다’를 통해 부른 ‘제발’, ‘님과 함께’, ‘그대의 향기’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편곡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이 외에도 돈 스파이크는 나얼의 ‘귀로’를 비롯해 린의 ‘날 위한 이별’, ‘보고싶은 얼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똑같다면’ 등의 편곡에 참여해 천재 편곡자로도 이름을 날렸다.

한편, 돈 스파이크는 최근 MBC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출연을 확정하고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혜성, 권현빈, 우주소녀 루다, 샘 오취리, 딘딘 등과 함께 예능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