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S ‘우리가 만난 기적’ 측 “美 지상파 드라마로 리메이크 추진 중”

기사승인 2018.05.09  15:52:22

공유
default_news_ad1

- “‘육체 임대’라는 독특하고 코믹한 접근 통했다”

▲ '우리가 만난 기적'이 미국 드라마로 리메이크를 추진 중이다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연출 이형민·제작 에이스토리)이 미국에 수출될까.


‘우리가 만난 기적’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미국 드라마로 리메이크 추진 중”이라고 9일(오늘) 밝혔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같은 이름과 생년월일을 가진 두 남자 송현철A(김명민 분)와 송현철B(고창석 분)가 천상에서 온 메신저 아토(카이 분)의 실수로 운명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송현철A의 몸으로 남은 인생을 살아가게 된 송현철B의 험난한 육체 임대 적응기와 가족들의 에피소드가 펼쳐지고 있다.

‘우리가 만난 기적’ 측은 “특히 기존의 ‘영혼 체인지(Change)’와 다른 ‘육체 임대’라는 코믹한 접근을 통한 가족 이야기가 ‘부성애’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미국 시장에도 어필됐다”며 “비난할 수 없는 ‘두 집 살림’을 하게 된 주인공의 난감한 상황 속에서 미국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우리가 만난 기적’이 국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가운데 해외에서는 어떤 돌풍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등이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