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FT아일랜드 최민환♥라붐 출신 율희, 오는 10월 19일 결혼... 혼전임신 인정

기사승인 2018.05.10  13:34:57

공유
default_news_ad1

- 최민환, 공식 팬카페에 “곧 아빠 된다... 태명은 ‘짱이’”

▲ 최민환♥율희가 오는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 ⓒFNC엔터테인먼트,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아이돌 부부’ 최민환♥율희가 임신을 인정하고 결혼 계획을 밝혔다.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은 지난 9일 공식 팬카페에 “작년 말 공개열애부터 올해 초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은데 형식적인 말보다는 여러분께 진심 어린 제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말문을 뗐다.

그는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제 결정으로 실망을 안겨 드릴까봐 걱정되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최민환은 “곧 아빠가 된다. 아직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태명은 ‘짱이’이다. 초음파만 봐도 너무너무 예쁘다”고 덧붙였다.

최민환의 글에 따르면 두 사람의 식은 오는 10월 19일에 올린다. 임신한 아내를 배려하기 위한 결정이었다고.

마지막으로 최민환은 “행복하게 잘 살겠다. 많이 응원해 달라.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해 9월 율희의 실수로 알려졌다. 율희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삭제했기 때문. 올 1월에는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