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이 계절과 딱 어울리는 로맨틱 코미디 될 것”

기사승인 2018.05.11  11:24:29

공유
default_news_ad1

- ‘김비서가 왜 그럴까’ 오는 6월 6일 첫 방송

▲ 배우 박민영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나무엑터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배우 박민영이 홍보에 나섰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영상 채널을 통해 박민영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민영은 “이 계절과 딱 어울리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처음 시도해서 두근두근거린다”며 “6월 6일 첫 방송,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김미소 역을 맡은 박민영은 올 여름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가 연기하는 김미소 역은 뛰어난 업무 스킬을 갖춘 데다 어떤 상황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비서계의 전설로, 반전 매력을 지녔다고.

소속사 측은 “박민영이 극과 극의 매력을 자유로이 오가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오는 6월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대세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의 호흡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