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2018 러시아월드컵 특집 <볼쇼이영표>, '축덕' 이영표-신아영-윤두준 한 자리에

기사승인 2018.05.11  12:13:35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 제공: KBS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예능과 다큐, 스포츠와 리얼 버라이어티가 만났다. 스포츠 예능 리얼 다큐 버라이어티 '볼쇼 이영표'가 방영을 앞두고 있다. 


2018 러시아월드컵 붐업을 위해 ‘자칭타칭 대표 축구인’ 3인이 뭉친다. 지난 브라질 월드컵에서 탁월한 예측능력을 보여준 ‘문어영표’ 이영표 KBS 해설위원과 K리그 홍보대사까지 역임한 연예계의 알아주는 축구덕후 ‘호날두준’ 윤두준, 그리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결과를 정확하게 맞춰 ‘EPL 문어’로 불리는 신아영이 주인공이다.

다음달 4일부터 14일까지 평일 저녁 8시 30분부터 25분동안 9회에 걸쳐 KBS 제 2TV로 방송되는 <볼쇼이영표>가 그 무대다. 한 회당 25분으로 시트콤처럼 스피디하게 진행될 <볼쇼이영표>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번째는 볼쇼이(러시아로 크다는 뜻)+영표로, 큰 형 이영표를 중심으로 뭉친 3인방을 지칭한다. 두 번째는 볼쇼(Ball Show)+이영표로, 러시아 월드컵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주는 좌충우돌 프로그램이라는 뜻도 있다.

<볼쇼이영표>는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하는 신태용 감독 등 축구 대표팀과의 만남은 물론, 우리와 F조에서 만날 상대국 완벽분석, 그리고 러시아 문화체험기 등 풍성한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특히 윤두준과 신아영은 일일 PD로 변신해 축구 대표팀 평가전 현장에서 진땀 흘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돼, 이들의 좌충우돌 도전기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능과 다큐, 스포츠적인 요소들을 모두 포함한 리얼 예능 다큐 스포츠 버라이어티로 기존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KBS 스포츠국과 처음으로 손을 잡은 하이라이트의 윤두준은 “러시아월드컵을 기다리고 있는 축구팬의 한사람으로 <볼쇼이영표>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축구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월드컵을 꼭 챙겨볼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