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카카오M 측 “이사배, 5월말 인터넷 방송서 사용될 삽입곡 발매... 가수 데뷔는 아냐”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5.14  11:00:46

공유
default_news_ad1

- ‘뷰티 유튜버’ 이사배, 카카오M과 손잡고 디지털싱글 발매

▲ 이사배가 5월 내 디지털싱글을 낸다 ⓒ카카오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신곡을 낸다.


14일(오늘) 오전 한 매체는 복수의 가요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사배가 상반기 내 발표를 목표로 신곡 작업을 진행 중이다.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것으로 드러났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이사배의 디지털싱글 발매 프로젝트를 맡은 카카오M(구 로엔엔터테인먼트)측은 “이사배가 직접 가창하고 자신의 인터넷 방송에 사용될 삽입곡 음원이 이달 말 발매될 예정”이라며 “현재 발매 일정을 조율하면서 막바지 곡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사배는 165만 여명의 구독자를 보유,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유튜버 스타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이사배는 그 동안 간단한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아이유, 선미, 김민희 등 유명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 특수분장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특히 지난 4월에는 MBC ‘라디오스타 –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편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화려한 입담으로 큰 주목 받은 바 있다.

신곡 발매와 관련해 카카오M 측은 “이사배가 가수로 데뷔하거나 활동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라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좋은 기회가 닿았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유력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의 음악적 협업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이사배의 온라인 방송에 사용될 상징성 있는 오리지널 송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이뤄졌다. 앞서 이사배는 관계자와 수차례 논의 끝에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키로 하고, 이후 녹음부터 영상 촬영까지 약 5개월간의 과정에 동참해왔다.

이사배 측은 “처음 시도해 보는 프로젝트인 만큼, 많이 어색하고 부족하지만 열의를 가지고 이번 협업을 준비해왔다”며 “제 방송을 즐기는 많은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자 재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