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4일 입대’ 인피니트 성규, 팬들 위한 ‘머물러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기사승인 2018.05.14  14:18:53

공유
default_news_ad1

- 성규, 금일 정오 데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라이브앨범 발매

▲ 성규가 팬들에게 '머물러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물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피니트 성규가 14일(오늘) 입대했다. 인피니트 멤버 중 처음으로 군인이 된 것.


성규는 금일 오후 현역 22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성규를 제외한 인피니트는 현재 러시아에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성규의 입대 소식이 전해진 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베프리포트에 “그날 일정이 있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의 입소 참석 여부는 상황을 봐야 알 것 같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으나, 역시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지난 7일 자신의 단독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제일 먼저 입대 소식을 전한 성규는 대신 라이브 음원을 선물했다. 금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데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샤인)’의 라이브 앨범 ‘Kim Sung Kyu SHINE Live(김성규 샤인 라이브)’를 발매한 것이다.

이번 앨범에는 그가 콘서트에서 부른 ‘머물러줘’가 라이브 버전과 엔딩 피날레 버전 등 총 두 가지로 나뉘어 수록됐다. 또 음원과 함께 스페셜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됐다.

‘머물러줘’는 지난 2월 발매된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텐 스토리즈)’의 수록곡으로, 성규는 이번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실황 영상을 비롯해 앨범 준비 과정이 담겨 다채롭게 담겨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라이브앨범에 대해 “성규가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표하는 곡이란 점에서 팬들에게 더욱 남다른 의미를 지닐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일 먼저 입대한 성규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개인 활동에 주력할 전망이다. 특히 엘은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