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의성 측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출연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5.16  12:34:14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의성, 현빈·박신혜와 호흡 맞출까

▲ 배우 김의성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출연 제안을 받았다 ⓒ아티스트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의성이 현빈과 호흡을 맞출 수 있을까.


16일(오늘) 한 매체는 “김의성이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송재정 극본, 안길호 연출, 이하 알함브라 궁전)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의성은 ‘알함브라 궁전’에서 대학교 석좌교수 차병준 역을 맡는다. 차병준은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명망 높은 교육자이자 차형석의 아버지다. 유진우와도 얽히는 인물.

이에 김의성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의성 배우가 극 중 차병준 역을 제안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확정된 것은 없다”며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작품”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알함브라 궁전’은 앞서 현빈과 박신혜가 출연을 결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은 올 하반기에 방송된다.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W(더블유)’ 등을 집필한 송재정 작가가 극본을, ‘비밀의 숲’ 안길호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