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모예스 감독, 웨스트햄 떠난다

기사승인 2018.05.17  10:59:3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번 시즌을 끝으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떠나는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 / 사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이하 웨스트햄)를 떠난다.


16일(현지시간) 웨스트햄 측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해 11월 지휘봉을 잡은 모예스 감독이 단기 계약 만료로 팀을 떠난다”고 발표했다.

모예스 감독 부임 당시 웨스트햄은 리그 18위를 달리는 등 극심한 부진에 시달렸다. 지난해 여름 이적시장서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 조 하트 등 선수 영입에 적잖은 투자를 한 웨스트햄은 ‘소방수’로 프리미어리그 경험이 풍부한 모예스 감독을 전격 선임했다.

모예스 감독은 웨스트햄 감독 데뷔전서 왓포드에 0-2로 패하며 주춤했지만 이후 꾸준히 승점을 챙기면서 올 시즌을 13위로 마감, 1부리그 잔류에 성공했다.

웨스트햄 측은 “모예스 감독과 그의 스태프는 구단의 목표였던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이끌었다. 그에게 감사와 존중을 표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스트햄은 후임 감독 선임 전까지 추가적인 입장 표명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