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UEL] ‘그리즈만 멀티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세유 3-0 꺾고 통산 3회 우승

기사승인 2018.05.17  11:58:35

공유
default_news_ad1
▲ 마르세유를 대파하고 통산 세 번째 유로파리그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사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가 마르세유를 완파하고 통산 세 번째 유로파리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17일(한국시간) 프랑스 스타드 드 리옹에서 펼쳐진 ‘2017-2018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마르세유와의 결승전에서 AT 마드리드는 혼자서 멀티골을 뽑아낸 앙트완 그리즈만의 활약에 힘입어 3-0 완승을 거뒀다.

그리즈만은 전반 21분 만에 선제골을 뽑아냈다. 전방 압박으로 공을 탈취한 가비가 지체 없이 그리즈만을 향해 패스를 내줬고, 박스 안에서 그리즈만이 침착하게 왼발로 마무리했다.

선제골로 예열을 마친 그리즈만은 후반 4분 추가골을 만들어냈다. 2선서 코케가 그리즈만에 패스를 연결했고, 그리즈만이 침착하게 골키퍼를 넘기는 칩슛으로 스코어 2-0을 만들었다.

후반 44분 AT 마드리드는 가비가 코케의 패스를 받아 먼 쪽 포스트를 조준한 슈팅으로 쐐기골을 뽑아내 3-0 대승을 일궈냈다. 이로써 AT 마드리드는 지난 2011-2012 시즌 이후 6년 만에 정상을 탈환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서 첼시와 AS로마에 밀려 탈락의 고배를 마신 AT 마드리드는 유로파리그 우승을 통해 챔피언스리그 조기 탈락의 아쉬움을 달랬다.

반면 마르세유는 이번에도 결승전 문턱을 넘어서지 못하며 통산 세 번째 준우승을 기록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