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엔·홍빈, ‘배틀트립’ 비하인드 컷 공개... 편안한 매력 ‘눈길’

기사승인 2018.05.20  16:02:46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 공식 소셜 미디어 통해 ‘배틀트립’ 비하인드 컷 공개

▲ '배틀트립'에서 편안한 매력을 뽐낸 빅스 엔과 홍빈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젤리피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스 엔과 홍빈의 ‘배틀트립’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KBS 2TV ‘배틀트립’에는 개그맨 이수지가 스페셜 MC로 활약한 가운데 ‘해외 축제를 즐기는 여행’ 두 번째 편이 그려졌다. 앞서 걸스데이 소진과 아나운서 신아영이 미얀마로 떠난데 이어 빅스 엔, 홍빈이 ‘투히트립’이란 이름으로 태국 빠이로 배낭여행을 떠난 것.

두 사람이 향한 태국은 세계 10대 축제 중 하나이자 세계적인 물 축제인 ‘송끄란 축제’가 열리는가 하면 빠이는 ‘유토빠이(유토피아+빠이)’라 극찬 받을 정도로 세계 배낭 여행자들의 안식처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해 시작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의 큰 관심을 받은 엔과 홍빈은 방송이 끝난 후 빅스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학연, 홍빈 투히트립! 비하인드. 엔&홍빈과 함께한 태국 힐링 여행, 다음 주에 또 만나요”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엔과 홍빈은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와는 또 다른 편안한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