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레오·구구단 김세정, ‘2018 러시아월드컵’ 응원가 열창... 태극전사 승리 기원

기사승인 2018.05.22  16:56:20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오·김세정, ‘젤리피쉬’ 남매 호흡으로 화제

▲ 빅스 레오와 구구단 김세정이 '우리는 하나'를 열창했다 ⓒ젤리피쉬, KFA TV 캡처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젤리피쉬 사단의 힘찬 응원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스 레오와 구구단 김세정이 2018 러시아월드컵에 출전할 축구 국가대표팀을 힘차게 응원한 것. 


빅스 레오와 구구단 김세정은 지난 21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2018 러시아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 출정식에 참석해 공식 응원가 ‘우리는 하나(We the Reds)’를 가창했다.

붉은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레오와 김세정은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응원가인 ‘우리는 하나(We the Reds)’를 힘차게 열창해 국민과 함께하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출정식의 의의를 더했다. 두 사람이 열창하는 모습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남매 케미’로 주목을 받았다.

빅스 레오는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2018 러시아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 출정식에서 응원가를 부르게 된 소감을 남기며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했다. 구구단 김세정도 소속사를 통해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돼 영광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빅스 레오는 오는 26,27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LOST FANTASIA(빅스 라이브 로스트 판타지아)’를 개최한다. 구구단 김세정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