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CJ E&M 측 “올 하반기, 나영석 사단의 시즌제 예능 ‘꽃할배’·‘신서유기’ 방송”

기사승인 2018.05.23  12:54:19

공유
default_news_ad1

- 관계자 “‘꽃할배’, ‘신서유기’ 시리즈 등 검증된 콘텐츠의 시즌제 도입 공고히 할 것”

▲ '꽃보다 할배'와 '신서유기'가 하반기 방송된다 ⓒCJ E&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CJ E&M이 나영석 사단의 새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대표이사 김성수)은 믿고 보는 나영석 사단의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의 새로운 시즌과 ‘프로듀스48’을 시작으로 ‘미스터 션샤인’ 등 오리지널 콘텐츠의 방송을 올 해 하반기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CJ E&M 측은 언론사에 제공한 자료를 통해 “나영석 사단의 시즌제 예능이 돌아온다”며 “국내를 넘어 중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도 제작되어 큰 사랑을 받은 글로벌 예능 ‘꽃할배’ 시리즈는 2015년 이후 3년 만에 오는 6월 tvN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또한, 인터넷 방송으로 시작해 젊은 마니아층이 탄탄한 국내 최초의 웹 예능 ‘신서유기’도 하반기 시즌5를 첫 방송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꽃할배’, ‘신서유기’ 시리즈 등 검증된 콘텐츠의 시즌제 도입을 공고히 해 CJ E&M만의 우수한 경쟁력 및 미래 가치를 극대화 할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톱 미디어 기업 및 디지털 플랫폼사를 활용한 수익을 다변화하고 세계적인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꽃할배’는 나영석 PD의 첫 tvN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 9.5%(닐슨)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B급 코드를 내세워 젊은 층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 5.1%(닐슨)를 찍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