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타쉽 측 “악플러, 강경 대응할 것... 팬들의 지속적인 제보 부탁”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5.23  14:17:17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타쉽·킹콩 by 스타쉽·하우스오브 뮤직, 악플러에 형사 고소장 접수 예정

▲ 스타쉽 측이 소속 아티스트들을 보호하기 위해 악플러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악플러를 향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소속 아티스트들을 보호하기 위해 악플러(악성 댓글을 남기는 네티즌)의 악플과 인신공격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 의사를 밝힌 것.


스타쉽 측은 23일(오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도가 심한 일부 악플러를 대상으로 수사기관에 형사 고소장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금일부터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들과 관련된 악의적 비방,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사례에 대해 용인할 수 있는 단계를 벗어났다고 판단해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팬분들의 제보로 기·확보된 자료 및 당사 자체 모니터링을 통한 채증자료를 취합하여 법률대리인으로 선임된 법무법인 세종을 통해 형사 고소장 접수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팬들의 제보나 자료들이 법적 준비나 당사의 대응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제보를 요청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타쉽 계열사로는 킹콩 by 스타쉽과 하우스오브 뮤직 등이 있다. 스타쉽에는 가수 보이프렌드,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브라더수, 샵견, 정세운, 소유, 케이윌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김범, 김지원, 김다솜,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미연, 이동욱, 조윤희, 이엘리야 등이 속해있다. 하우스오브 뮤직 소속 아티스트로는 문문과 DJ소다가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