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아스트로 측 “차은우, ‘내 ID는 강남미인’ 긍정적으로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05.23  15:41:45

공유
default_news_ad1

- 차은우, 임수향과 ‘내 ID는 강남미인’서 호흡 맞추나... 주연 물망

▲ 아스트로 차은우가 '내 ID는 강남미인' 주인공 제안을 받았다 ⓒ판타지오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내 ID는 강남미인’ 물망에 올랐다.


23일(오늘)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차은우가 최근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작가 기맹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의 도경석 역 출연을 확정, 드라마 첫 주인공을 맡게 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에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차은우가 ‘내 ID는 강남미인’ 주인공 제안을 받은 것이 사실”이라며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캠퍼스 로맨스물 ‘내 ID는 강남미인’은 못생긴 얼굴 때문에 따돌림을 당한 강미래가 성형으로 미녀가 됐지만 ‘강남성괴(성형괴물)’라고 조롱을 당하며 또 다른 상처를 받는 가운데, 도경석이란 인물과 진실 된 사랑을 하면서 자존감을 회복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여주인공으로는 배우 임수향이 거론되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본업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