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일급비밀 정훈·경하 “‘더유닛’ 출연, 결과 아쉽지만 배운 것 많다”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5.23  17:23:23

공유
default_news_ad1

- 일급비밀, 금일 정오 새 싱글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

▲ 그룹 일급비밀의 정훈과 경하가 '더유닛' 출연 소감을 밝혔다 ⓒJSL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일급비밀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그램 ‘더유닛’에 나간 소감을 밝혔다.


23일(오늘)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하나투어브이홀에서 JSL컴퍼니 소속 보이그룹 일급비밀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하루가 맡았다.

현장에서 이번 싱글 타이틀곡 ‘LOVE STORY(러브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 일급비밀의 정훈과 경하는 앞서 ‘더유닛’에 출연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에 정훈은 “결과가 좋지는 않았지만, 선배님들과 함께 하다 보니 배운 게 많았다. 노하우도 알려주시고 연예계 생활에서 눈칫밥을 먹지 않는 방법도 알려주셨다. 또 여러 인맥도 쌓았다”고 말했다.

경하는 “힘든 상황들이 오면 좌절도 많이 했는데 ‘더유닛’을 통해 합숙을 하면서 선배님들의 훌륭한 마인드를 배울 수 있었다. 그 덕에 공연 때도 좋은 성과를 낸 거 같아 기뻤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급비밀이 금일 정오 발매한 ‘LOVE STORY’는 90년대 팝 스타일의 곡으로, 아련한 느낌의 도입부와 귀에 아른거리는 후렴구, 감성적인 가사 등이 일급비밀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첫 앨범부터 함께해온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이 참여했고 멤버 우영, 정훈, 경하가 랩 메이킹, 아인이 안무에 참여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