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07, 오는 7월 23일 KBS 아레나홀서 개최

기사승인 2018.05.25  19:05:05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스터: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천사들의 행진은 계속됩니다. 다가오는 7월, 더욱 알차게 준비한 엔젤스파이팅 07을 기대해주세요."


오는 7월 23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 아레나홀 특설 케이지에서 '엔젤스파이팅 07'이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엔젤스파이팅 입식 챔프' 노재길과 '엔젤스파이팅 페더급 챔프' 문기범이 방어전에 나서며, 새롭게 둥지를 튼 '유도 파이터' 이상수가 챔피언 벨트에 도전한다.

'다이너마이트' 강정민과 '어쌔신' 유상훈의 신구 라이트급 대결과 '부산협객' 박현우의 엔젤스파이팅 데뷔전, 돌아온 '미녀 가라데 파이터' 스즈키 마리야의 경기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2018년 엔젤스파이팅이 야심 차게 선보이고 있는 '리얼 격투 서바이벌' 엔젤스히어로즈의 우승자를 가리는 스페셜 경기가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해가 지날수록 엔젤스파이팅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국내 격투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엔젤스파이팅만의 새로운 격투기 문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은 '사랑, 나눔, 봉사'를 위해 만들어진 세계 최초 기부 격투단체로, 세계 각지에서 난치병으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환자들에게 나눔을 통해 희망을 전하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