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임수향,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주인공 낙점... 차은우와 호흡

기사승인 2018.05.28  13:25:33

공유
default_news_ad1

- 임수향 “주인공 강미래, 꿈 이루기 위해 최선 다해... 그 모습 멋있어서 출연 결정”

▲ 배우 임수향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차은우와 호흡을 맞춘다 ⓒFN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임수향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임수향이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최수영 극본·최성범 연출)의 여주인공 강미래 역을 맡아 깊이 있고, 진정성 있는 내면 연기와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28일(오늘) 밝혔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강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한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리에 완결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임수향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단순히 ‘성형은 나쁘다’, ‘외모지상주의인 세상을 비판해야 한다’는 이유만으로 만들어진 작품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주인공 강미래는 행복하고 싶은 한 사람일 뿐이다. 꿈이 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주인공이 멋있고 용기 있는 사람이기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중 방송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