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AOA “아이돌 7년차 징크스, 고민하기보다 즐겁게 활동하고 싶다” (컴백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05.28  17:52:47

공유
default_news_ad1

- “확실히 생각 많아지는 시기... 때 되면 멤버들과 모여서 이야기 나눌 것”

▲ 그룹 AOA가 28일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FNC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룹 AOA가 ‘7년차 징크스’에 대해 언급했다.


28일(오늘)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걸그룹 AOA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김신영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AOA는 타이틀곡 ‘빙글뱅글’과 수록곡 ‘Super Duper(수퍼 두퍼)’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AOA는 ‘7년차 징크스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있느냐’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찬미는 “확실히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다. 7년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다. 중고등학생 때부터 연습을 시작해 데뷔하고 어느 덧 20대 중반이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지금은 활동하는 게 신나고 재미있다. 7년차 징크스에 대한 고민보다는 활동을 즐겁게 하고,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 때가 되면 다 같이 모여서 이야기를 나눌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AOA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금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Super Duper’, ‘HEAT(히트)’, ‘Ladi Dadi(라디 다디)’, ‘파르페’, ‘뚜뚜뚜’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