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S 이영표 해설, 윤두준·신아영과 ‘볼쇼이영표’서 호흡… “월드컵 홍보 위해 수락”

기사승인 2018.06.01  19:28:41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4일(월) KBS 2TV 첫 방송

▲ '볼쇼이영표'에서 호흡을 맞추는 이영표, 윤두준, 신아영 / 사진: KBS 2TV '볼쇼이영표'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이영표 KBS 축구 해설위원이 ‘볼쇼이영표’에서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오는 4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볼쇼이영표’의 타이틀롤과 메인 MC를 맡은 이영표 해설위원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스포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출연 수락 이유를 밝혔다. 

‘볼쇼이영표’는 탁월한 승부 예측으로 ‘인간문어’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는 이영표 해설위원과 ‘축구덕후 아이돌’로 알려진 윤두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요정’ 신아영이 출연해 '2018 러시아 월드컵'의 관전포인트를 짚어주는 월드컵 특집 버라이티 프로그램이다.

’볼쇼이영표’는 러시아어 ‘볼쇼이’(크다)와 ‘이영표’의 합성어로, '볼'로 하는 쇼(Ball show)와 '볼만한 쇼'라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겼다. 특히 이영표 해설위원은 그동안 감춰온 유쾌한 예능감과 ‘인간문어’다운 족집게 예측까지 다양한 면모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표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수락한 이유에 대해 “많은 분들이 올해 월드컵이 열리는 것을 잘 모르고 있더라. 어떻게 하면 이번 러시아 월드컵을 알릴지 고민을 하던 차에 제안이 와서 수락했다. 월드컵을 KBS로 시청하실 축구팬들을 위해서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위원은 “스포츠와 방송은 사람을 즐겁게 해준다는 공통점이 있다. 하지만 승리가 그 즐거움의 전제가 되고, 승패에만 집착한다면 스포츠가 전하는 진정한 기쁨을 느끼지 못한다. 월드컵을 통해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알려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영표와 함께 ‘축구덕후 아이돌’ 윤두준과 ‘EPL 요정’ 신아영이 선보일 3인 3색 케미에 많은 축구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신아영은 “일을 하면서 2002년 월드컵 멤버들을 거의 다 만났는데 이영표 해설위원은 처음이다”라고 이영표 해설위원과의 호흡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영표 해설위원의 색다른 모습과 '2018 러시아 월드컵'의 열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볼쇼이영표’는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총 9회에 걸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