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방탄소년단, ‘FAKE LOVE’ 뮤직비디오 확장 버전 공개... 또 다른 해석 ‘묘미’

기사승인 2018.06.02  18:19:47

공유
default_news_ad1

- 방탄소년단, ‘FAKE LOVE’ 확장 버전 공개... 6분 21초 분량

▲ 방탄소년단이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의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FAKE LOVE(페이크 러브)’의 또 다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AKE LOVE Official MV (Extended ver.)’을 공개, 화제를 모았다. 이번 확장 버전 뮤직비디오는 6분 21초 분량으로, 본편에선 볼 수 없었던 내용이 추가 돼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황량한 모래밭에 가면을 쓰고 등장, 충격적인 엔딩을 맞이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경으로 삽입된 음원은 ‘FAKE LOVE’ 얼터너티브 록 버전으로, 일렉트로닉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인다. 강렬한 록 사운드에 방탄소년단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랩이 조화를 이뤄 어둡고 슬픈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소속사 측은 “‘FAKE LOVE’ 뮤직비디오 본편에 이은 확장판 공개로 스토리 해석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마지막 장면은 컴퓨터그래픽(CG)이 아닌 실제 촬영으로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3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