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닥터멀리건과 손잡고 '레슨 매칭 서비스' 본격 개시

기사승인 2018.06.04  15:46:49

공유
default_news_ad1
▲ KPGA 양휘부 회장(좌)과 닥터멀리건 강명호 대표이사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가 KPGA 회원의 권익 증진과 수익 증대를 위해 ‘KPGA 공식 레슨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다.


4일 KPGA 측은 "닥터멀리건(Dr.Mulligan)의 개발업체 ㈜케이피엘(대표이사 강명호)과 지난달 28일, ‘KPGA-닥터멀리건 공식 레슨매칭 서비스’ 업무 협약식을 갖고 향후 협력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닥터멀리건은 골프 실력 향상과 함께 올바른 골프 규칙과 매너를 함양하고자 하는 고객과 실력이 검증된 골프 전문 교습가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연결해 주는 ‘쌍방향 골프 레슨 매칭 서비스’다.

원포인트 레슨부터 필드 레슨까지 매칭이 가능하며, 전문 교습가와 레슨 희망자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레슨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정밀한 위치측위기술을 기반으로 대중 스크린골프장과 실내·외 연습장 등 접근성이 뛰어난 곳을 레슨 장소로 활용하는 등 고객 친화적 시스템을 구축했다.

KPGA 양휘부 회장은 “닥터멀리건과 함께 KPGA 공식 레슨 매칭 서비스를 론칭해 기쁘다. 레슨을 원하는 고객과 레슨을 하는 KPGA 프로 양쪽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2017년 골프 전문 교습 과정 출범과 연습장 인증 사업에 이어 올해는 KPGA 공식 레슨 매칭 서비스가 시작된다. 앞으로도 회원들의 수익 증대와 권익 증진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사업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닥터멀리건 강명호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 골프 단체인 KPGA와 손을 잡고 공식 서비스를 전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레슨 매칭 시스템을 구현해 고객 중심 서비스로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겠다. KPGA 공식 레슨 매칭 서비스는 변화하는 레슨 환경의 흐름에 맞춰 O2O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존의 레슨 방식보다 더 많은 수요와 공급을 창출함으로써 검증된 전문 교습가들의 보다 안정된 채용 환경 구축과 수익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KPGA와 상생 협력을 통해 국내 골프 저변 확대에도 공헌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