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부산협객' 박현우, '엔젤스파이팅' 데뷔... "파이트머니 전액 기부"

기사승인 2018.06.06  12:57:10

공유
default_news_ad1
▲ 엔젤스파이팅에 데뷔하는 '부산협객' 박현우 / 사진: 엔젤스파이팅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파이트머니 전액을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친구의 아이를 위해 기부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국내 인기 유튜버이자, 격투가로 활동 중인 '부산협객' 박현우가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에 데뷔한다.

엔젤스파이팅 측은 지난 1일 박현우 영입 소식을 전하고, 오는 7월 23일 서울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 0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박현우가 새롭게 둥지를 튼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은 사랑, 나눔, 봉사를 위해 설립된 대한민국 격투 이벤트로, 수익금 전액을 희귀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우와 가족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박현우는 지난 2014년 종합 격투기 무대에 데뷔, 화끈한 타격전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독자들과 만나 소통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엔젤스파이팅 데뷔를 앞둔 박현우는 "엔젤스파이팅에 합류해 기쁘다. 유명한 선배 격투가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어 영광이며, 파이트머니 전액을 소아암으로 고생하고 있는 내 친구의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기부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현우는 "남자는 말로 떠드는 것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답이라 생각한다. 과거의 '부산협객' 박현우는 없다. 이번 대회를 통해 좀 더 진화한 '부산협객' 박현우의 진면모를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7'은 당초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 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관객들의 주차 시설 편의 등을 위해 개최 장소를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무대로 변경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