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문정희, ‘배가본드’ 출연 확정... 이승기·배수지와 호흡

기사승인 2018.06.06  13:26:08

공유
default_news_ad1

- 문정희, ‘배가본드’서 야심만만한 해외파 로비스트 ‘제시카 리’ 役 맡는다

▲ 배우 문정희가 '배가본드' 출연을 확정했다 ⓒ프레인TP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문정희가 드라마 ‘배가본드’ 출연을 확정했다.


‘VAGABOND(이하 배가본드)’(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유인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평범하게 사는 남자가 우연한 사고에 연루되면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첩보 드라마로 최근 이승기, 배수지 등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문정희는 유창한 영어 실력과 세련미 넘치는 비주얼로 유능한 로비스트 제시카 리 역을 완성할 계획이다.

영화 ‘숨바꼭질’, ‘연가시’, 드라마 ‘마마’, ‘달콤살벌 패밀리’ 등을 통해 흡인력 있는 연기를 선보여온 문정희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암수살인’과 더불어 ‘배가본드’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대활약을 예고했다.

‘배가본드’는 ‘자이언트’의 장영철, 정경순 작가와 유인식 PD가 각각 극본과 연출을 맡고 ‘별에서 온 그대’, ‘낭만닥터 김사부’ 등으로 최고의 영상미를 입증한 이길복 촬영감독까지 가세해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첫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국내 드라마 최초 포르투갈, 모로코 해외 로케이션을 포함한 촬영에 본격적으로 돌입하는 ‘배가본드’는 소니 픽쳐스가 해외 배급을 맡아 한국, 미국, 일본 동시 방영을 목표로 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