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종환, '로드FC 048' 출격... "황인수와 재대결 원해"

기사승인 2018.06.07  10:53:23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종환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재대결만 바라보고 달려가겠습니다.”


오는 7월 28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샤오미 로드FC 048'에서 ‘명승부 제조기’ 김대성(33, 팀크로우즈)과 대결을 앞둔 이종환(25, 로드짐 원주 MMA)이 비장한 각오를 전했다.

이종환과 ‘괴물 신인’ 황인수(24, 팀매드)는 지난해 8월 '로드FC YOUNG GUNS 35'에서 대결했다. 당시 두 선수 모두 프로 무대 데뷔전이었다. 결과는 황인수의 승리. 그리고 약 1년의 시간이 지난 지금 황인수는 4연승을 기록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고, 이종환은 이제 프로 두 번째 경기를 준비 중이다.

이종환은 “지난 경기 이후로 많은 생각을 했다. 답은 하나였다. 이대로 그만둘 수 없다. 나는 혼자가 아니니까 더 열심히 하자. 재대결만 바라보고 달려가겠다”며 황인수와의 리매치를 희망했다.

공교롭게도 이종환이 출전하는 '샤오미 로드FC 048'에는 황인수도 출전한다. 황인수의 상대는 베테랑 양해준이다.

이종환은 “저에게도 이번 경기는 정말 중요하지만 황인수 선수도 마찬가지다. 덕분에 로드FC 미들급이 뜨거워진 것 같은데 아마 황인수 선수에게 이번 경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종환은 “제가 또래 선수들에 비해 시간이 없다. 그 친구들보다 빨리 뭔가를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이 많았는데 이번에 김대성이라는 좋은 선수를 만나 멋진 경기를 하고 싶다. 명승부 제조기를 상대로 명승부가 뭔지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