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믹스나인’ 데뷔 무산 딛고... 청량함으로 똘똘 뭉친 온앤오프 (종합)

기사승인 2018.06.07  13:35:07

공유
default_news_ad1

- “가능하다면 음악방송 1위·신인상도... 한층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것”

▲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금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WM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JTBC ‘믹스나인’ 데뷔 무산이란 악재를 디딤돌 삼아 새로운 도약을 꿈꾼다. 약 10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7일(오늘) 오전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한 메사홀에서 온앤오프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딩동이 맡았다. 온앤오프는 이날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과 수록곡 ‘스물네 번’, ‘Fly Me To The Moon(플라이 미 투 더 문)’ 등 총 세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COMPLETE ME(유 컴플리트 미)’에 대해 소속사 측은 “프로듀싱 팀 ‘모노트리’와 환상의 호흡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를 십분 녹여내어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완성도 높은 곡들로 채워졌다”고 설명했다.

▲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금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WM엔터테인먼트

특히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청량한 감성을 품은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철없는 소년과 도발적인 남자의 두 가지 매력 모두를 확인할 수 있는 노래다. 효진은 “모노트리와 온앤오프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번에도 저희를 위해 작업을 해주셨는데, 저희의 장점을 많이 살렸다”고 소개했다.


데뷔 이후 첫 번째 활동에 돌입하게 된 온앤오프는 남다른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이어스는 “10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 설레고 기쁘다”고 말했다. 효진은 “10개월 만의 쇼케이스다. ‘믹스나인’을 통해 무대 경험을 쌓고 온 덕에 긴장이 좀 덜 된다”고 여유로운 면모를 보였다.

라운은 “10개월 만에 컴백하게 돼 설렌다. 개인적으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서 7kg 정도 감량을 했다. 이전 활동 때 모니터링을 했는데, 통통한 모습이 아쉽더라.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함께 운동해준 제이어스 형에 고맙다”고 덧붙였다.

▲ 온앤오프 라운 ⓒWM엔터테인먼트

라운의 다이어트 덕분일까.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와 제일 잘 어울리는 멤버로 라운을 지목했다. 라운을 지목한 이션은 “(라운이의) 미소가 굉장히 해맑다. 미소천사라는 별명도 있다”며 “청량함과 쾌활함이 떠올라서 라운이가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쇼케이스 말미, 효진은 “‘믹스나인’이라든가 여러 경험을 통해 한층 성장했다고 생각한다.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다.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운을 뗀 뒤 “가능하다면 음악방송 1위도 하고 싶고, 올해 신인상도 받고 싶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온앤오프의 신보에는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을 비롯해 ‘Fly Me To The Moon’, ‘아침(Good Morning)’,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 ‘나 말고 다(Incomplete)’, ‘스물네 번(86400)’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온앤오프는 금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